THE SMART TRICK OF 호치민 불건마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호치민 불건마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호치민 불건마 That Nobody is Discussing

Blog Article

대기실에서 차 마시는데 급하게 와서 사과하며 할인 못해준 비용에 해당하는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최근 비엔동은 랜덤으로 받아도 모두 만족할 수준의 와꾸와 마인드를 갖췄다고한다.

마사지도 전체적으로 가이 스파랑 here 비슷합니다만 쫌 더 그쪽 터치가 많은 느낌이였습니다. 끝나고 한층 더 올라가니 마사지사들이 입고 있는 옷을 입은 애가 화장실에서 나오더라구요.. 얘가 훨씬 낫습니다. 당장 바꾸고 싶지만 눈물을 머금고 스크럽 베드로 향합니다.

주변이 깔끔한 동네에 자리 잡아서 우버타고 바로 앞에서 내려서 들어갔습니다.

팔, 다리 마사지는 허벅지랑 겨드랑이쪽은 너무 간지러워서 소리 지를 뻔 했다ㅜㅜ

마사지 관리사의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에 단골손님들도 많이 늘었답니다.

내가 받아본 발 마사지는 테라피스트가 너무 못하는 친구였어서.. 추천을 못하겠다.

호치민을 여행하면서 마사지를 받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호치민에서 거주하는 분들이 아니라 여행으로 오신 분이라면 실패없는 마사지를 위해 어느 정도 검증된 마사지 가게를 방문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더러 운건 참습니다. 하지만 냄새는 못 참습니다.. 하하 나 가야돼를 연달아 외치니 아쉬워 합니다. 그러고 가려다가 갑자기  제 볼에 연달아 뽀뽀를 해댑니다. 뭔가 나쁘지 않은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하지만 살짝 다시 나는 시큼한 냄새에 하하 굿바이를 외치고 떠났습니다. 호치민은 좀 개방적이라서 그런지 다가오는걸 서슴치 않는다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뭐 그냥 단순히 도킹만 하시겠다~ 하시는 분들에겐 괜찮을것 같습니다!

라벤더 마사지는 가정집을 개조한 인테리어 덕분한 가정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돌을 뜨겁게 익혀서 마사지하는 핫스톤 마사지가 유명한 곳입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힘이 좋으셔서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신체 부위를 강하게 지압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호치민에서 전립선마사지를 제대로 받을수 있는 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쁘지 않은 시간에는 예약 없이 바로 방문해도 가능하긴 하더라구요. 예약은 아래 카톡 아이디를 추가하여 한글로 이야기하면 쉽게 예약할 수 있어요.

Report this page